Friday 27 June 2008




I AM COMING!

4 comments:

Anonymous said...

Thanks to the blog owner. What a blog! nice idea.

Unknown said...

hi Ej. Where are you now>? Hope you are having fun. Send an email when you get a chance..dairin

Anonymous said...

EJ 잘 지내고 있는 것 같네요
여기 있는 모두는 똑 같아요
다만 너무 더워서 죽을 것 같기는 해요
5층의 냉방도 잘 안되는 곳에서 수업을 하자니 죽을 것 같거든요
바다가 보이는 곳에 집을 얻었다는 말은 들었지만. 무지 부럽네요
건강히 잘 지내요
-현정-

Anonymous said...


잘 지내요?
방금 쌤 한테 메일쓰고 난 뒤인데..
사진보다가 본다이 비치 라는 단어에 미칠 뻔 했소이다.. 으흑.. 거긴 여름이면 누드비치로 변해요 조금만 참아봐요 이히히
늦게 코멘트 다네요.. 바쁘지도 않은 세상 괜히 혼자 바쁜 척 하고 짜증내고 살고 있는 것 같아요
이럴때 이줴이의 손으로 한번 어루만져주면 땡일텐데.. ㅋㅋ
자주 들어오도록 할게요
좋은 사람 만나고
좋은 것만 보고
좋은 생각만 하고
그동안 썩었던 몸을 청결히 해요
화이팅 이제이~